정말 마치!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교육을 온오프라인으로 하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다른 많은 블로거들이 소셜 네트워크에 하지 말아야 할 것에 대한 콘텐츠를 올리고 있는 상황에서, 몇 가지 기본적인 지침을 따르는 것이 어려운가?몇 년 동안, 마케터들은 인쇄, 라디오, TV와 같은 단방향 상호 작용 채널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해 왔다.

정말 마치!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교육을 온오프라인으로 하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다른 많은 블로거들이 소셜 네트워크에 하지 말아야 할 것에 대한 콘텐츠를 올리고 있는 상황에서, 몇 가지 기본적인 지침을 따르는 것이 어려운가?몇 년 동안, 마케팅 담당자들은 인쇄, 라디오, TV와 같은 단방향 상호 작용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공해왔다. 소셜 미디어는 완전히 새로운 마케팅 중위수로서 폐기 처분되어야 한다.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는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보다 고객의 목소리가 더 커질 수 있도록 허용한다.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이 온라인에서 효과적이 되도록 하기 위해서.당신의 sns 마케팅은 그것을 명심할 필요가 있다.

이러한 소셜 웹 사이트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확장되고, 변화하고 있으며, 이러한 변화로 최신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종종 어려울 수 있다.

아래는 2013년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도움이 되는 상위 10가지 팁이다.셋째, 결과에 대한 잘못된 기대치를 생성하지 마십시오. 네 https://ko.wikipedia.org/wiki/토토사이트 트워크가 상당한 트래픽을 생성하기 전에 적절한 크기로 확장해야 함 페이스 북 팬 수 백 명, LinkedIn 및 Twitter에 있는 팬의 총 연락처는 멋지지만 소셜 미디어 afects(즉, 일을 성사시키는 힘)는 당신의 네트워크의 다양한 멤버들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다.

소셜 네트워크는 그것에 바이러스적인 품질을 가지고 있다.

이런 의미에서 그것은 일종의 입소문 마케팅이다. 입소문 마케팅은 당신의 신뢰도와 네트워크의 크기에 달려 있다.

트위터는 놀라운 네트워킹 포털이다. 그것의 한심한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다른 사람들을 스팸메일을 보내기 위해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

그것은 단지 말이 되지 않는다. 트위터를 공정하게 그리고 소셜 미디어 네트워킹 도구로서 사용하는 것이 필요하다. 당신이 그것을 적절하게 활용할 때 트위터는 당신이 정말로 진지하고 강한 접점을 개발하는 것을 진지하게 도울 수 있다.

당신의 시장과 산업에서 당신은 모든 종류의 네트워킹을 고객, 잠재 구 토토사이트 매자, 그리고 잠재적인 파트너들과 할 수 있다.

4 – 당신의 마지막 사이트 업그레이드는 2005년 소셜 마케팅이 마지막으로 이루어졌으므로 # 1과제는 당신의 조직이 무엇인지, 당신의 시장이 누구인지 알고 난 후 당신의 소셜 마케팅 시설을 구축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많은 (자체)들이 우리 모두가 필요로 하는 중요하고 경제적인 제품이나 서비스를 찾을 수 없는 경우, 공식적인 회사 계획을 수립하는 것이다.신뢰도, 그럼 당신은 돌아가서 기초에 집중해야 한다 – 왜 내가 서비스 웹마케팅에서 마지막인가.수줍어하지 말고 밍글 – 만약 여러분이 소셜 네트워크를 파티의 남성적인 형태로 보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완전히 잘못된 마케팅 형태를 보고 있는 것이다. 특히 페이스북은 요즘 유행하고 있는 페이스북은 24시간 내내 계속되는 거대한 기념일 뿐이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축하 파티에 가는 그런 종류의 사람이라면.공동의 벽을 허비하기 위해, 당신은 사회적으로 교류하고 온라인 친구를 만들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사업과 관계없는 대화를 시작하고 단지 당신이 위에 모은 정보를 바탕으로 당신은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젝트를 타겟팅할 수 있다.

examp를 위한만약 당신의 모든 고객들이 페이스북에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노력의 대부분을 거기에 투자하는 것을 이해한다.

하지만 또한 유튜브를 통해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한다.

많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들은 당신이 그들에게 비디오를 배치할 수 있도록 허락한다.

그리고 유튜브가 매우 인기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페이스북과 같은 인기 있는 사이트에 통합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다.당신의 독특한 프로필은 무엇인가? 샴페인에는 다양한 단맛의 레벨이 있다.

각 제조업체는 독특한 맛의 SNS 마케팅 프로필을 개발한다.

게시물을 구성하는 동안,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이 실제로 커버한 제품들을 상호작용하는 동안, 여러분의 독특한 프로필을 활용함으로써 여러분은 다른 누구도 할 수 없는 당신의 게시물을 제공할 수 있다.

현재 Facebook 페이지가 없다면 여러분의 페이스북을 구축할 때 입니다. 진정으로 여러분의 온라인 존재가 사회 영역 내에서 완전히 끝나도록 하기 위해 필요한 변혁의 일부가 되려면 왜 그것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활용하기를 원하지 않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