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은 추가 수익을 얻기 위한 훌륭한 방법이다.

제휴 마케팅은 추가 수입을 올릴 수 있는 아주 좋은 방법이다. 많은 사람들이 단지 부가적인 돈 이상의 돈을 벌고 있다.

그것은 대단하다. 하지만 그들은 지금까지 벌어들인 돈보다 더 많이 벌고 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전일제로 집중하기 위해 9-5개의 과제를 그만둔 것이다.또 다른 이유는 당신이 결코 당신의 제휴 마케팅 서비스를 진짜 사업으로 취급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이 일을 그만둘 수도 있기 때문이다. 온라인에서 처음 시작했을 때,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제휴 마케팅 조직에 대해 전공하지 않는다. 그들은 충분한 노력을 기울이지 않거나 지지하지 않는다. 당신이 하고 있는 일에 전공적이지 않을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실패하는 시간. 그래서, 당신의 회사를 실제 사업처럼 대하라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서비스를 진정한 사업처럼 대하기 시작할 때 당신의 서비스 성장을 위한 방법을 계획하고 실행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이나 나와 비슷한 계열사의 수입이나 사업 이익이 될 수 있는 실질적인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다. 처음에는 작게 시작했다. 그들은 그들을 REAL Company처럼 대하기 때문에, 그들의 조직은 성장할 수 있다.

당신은 트래픽을 가져오지 않는 것을 홍보하고 싶지 않다 당신은 항상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를 추적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승자를 따라가고 패자를 버린다 효과가 없는 것에 너무 많은 시간을 투자하면 당신의 예상 수입을 막을 수 있을 뿐이다키워드 연구 연구: – 키워드 연구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검증업체 연구는 모든 면에서 정말로 중요하다. 온라인 서비스의 종류 당신이 만약 당신이 키워드 리서치 연구가 무엇인지 모른다면 당신은 곤경에 처하게 될 것이다. 구글 애드워즈 키워드 도구, 구글 제안, 구글 인사이트, 좋은 키워드, 워드 트래커 그리고 그 후에 당신은 이러한 도구들 중 어느 것에든 약간의 키워드를 들여다 볼 필요가 있다.

수요, 경쟁, 긴 꼬리 키워드 등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아이템은 빠른 부를 보장한다 수많은 Expert가 이러한 아이템을 개발하는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빠른 결과를 보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전문가들은 시장이 원하는 아이템을 단순히 생산하고 있다.

제휴 마케팅의 개념은 1980년대 후반 기본 모델은 4개의 핵심 플레이어로 구성되어 있다.

첫째, 당신이 선택한 서비스나 제품을 가진 가맹점이 있다.
검증업체
둘째, 이 게이머가 가진 가맹점과 당신 사이의 연결고리 역할을 하는 네트워크가 있다.

눈에 띄게 당신의 것이기도 하고 그들이 판매가 어디에서 생산되는지 추적하고 당신이 당신의 작품에 대한 대가를 받을 수 있도록 해주는 링크 세 번째, 당신은 당신의 관점과 팁 그리고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의 직접 이해에 대해 쓰게 될 옵션 네 번째, 당신의 관심사가 최고조에 달하는 고객이다.write 단어와 구매 욕구당신은 당신의 도메인을 필요로 한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설치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호스팅 서비스와 도메인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극도로 당신의 집 재산 시스템이고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할 것인가를 통제한다 당신은 당신이 언제 그리고 얼마나 오래 일하기를 원하는지를 선택한다 당신은 당신의 매니저이고 당신의 스태프인 반면에 제휴 온라인 마케터로서, 그런 것 때문에 스트레스 받을 필요 없어. 당신이 하는 일이라곤 특정 제품을 홍보하는 일뿐이고 사람들은 그것을 구매하고 있어. 그들은 초기 공급자나 메이커로부터 그것을 구입해. 만약 그들이 어떤 지원 문제가 있다면, 공급자는 그것에 대한 책임이 있어. 당신이 그들을 위해 판매원으로 일하는 것처럼. 당신은 단지 구매로 발전하는 트래픽을 가져오기만 하면 돼.rs 그리고 당신은 각각의 판매에서 커미션을 얻는다 재료는 당신이 원하는 만큼 제휴 판매를 촉진한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만큼 당신이 마케팅을 할 수 있다 그러나 결국 당신의 웹사이트에 있는 자료를 당신이 원하는 만큼 판매할 수 있다 통지 I는 당신의 웹사이트 A 시스템이 당신의 웹사이트의 버튼을 특징짓는 것에 동의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B와 웹사이트 A는 사이트 B에 대해 발생한 매출의 비율을 얻는다. 마찬가지로 광고주가 금전적 판매보다는 마케팅 정보를 찾고 있는 상황에 적용될 수 있다.

마케팅 예산 계획이 매우 작은 신생 기업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다.

당신은 단계별 행동 전략으로 제휴 마케팅 훈련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싶을 것이다. 그들은 무엇을 해야 하는지 그리고 어떻게 웹 조직을 운영하는지를 가르칠 것이다. 좋은 훈련 비디오와 웨비나를 찾기 시작할 때 당신은 몇몇 개별 코칭을 필요로 할 수 있다.

대부분은 그렇게 하지 않고, 그렇기 때문에 그들은 단지 비실용적인 것이다. 당신이 많은 돈을 벌지만 그것을 홍보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당신이 홍보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구입하는 것 적절한 마케팅 교육을 받지 않는 한 당신은 꼼짝도 못하고 좌절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