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개인들이 그들의 안락한 지역에 머물며 평범하게 지내기로 선택했지만, 그들의 전반적인 성공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할지 아는 것은 사실 나의 경험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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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들이 안락한 지역에 머물며 평범하게 지내기로 선택했지만 그들의 전반적인 성공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할지 알고 있는 것은 사실 나의 경험이었다. 오늘날 여러분의 일상적인 일과 훈련을 바꾸고 여러분의 모든 존재 변화를 즐기기 위해 선택하라.이런 것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하다. 어떤 여성들은 다른 여성들보다 분만 후 회복하는 데 특히 제왕절개 후에 더 오랜 시간이 걸린다. 어떤 여성들은 튼튼한 건강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에 다른 여성들보다 몇 주 더 기다려야 할지도 모른다.널 위해서 이렇게 해! 다른 사람의 압력에 굴복하지 않도록 확실히 해라. 당신은 이 행동을 취할 필요가 있고 당신에게 맞는 접근법이 훌륭하다고 느낄 필요가 있다.

여러분이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할 첫 번째 질문은- 여러분의 기존 체력 수준은 어느 정도인가? 당신은 숨을 쉬지 않고 계단을 달릴 수 있는가, 아니면 1마일을 걷는 것이 살아있는 대낮을 놀라게 하는가? 일단 당신이 당신의 현재 상태를 실제로 검사하고 나면, 더 실용적인 목표를 설정하는 것은 간단하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이 전반적인 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원할지 아니면 단지 지구력 훈련에만 집중할지를 결정할 수 있다.

충분히 요양했다는 사실 때문에 의사로부터 그 권리가 생기는 즉시, 당신은 가능한 한 빨리 등록하여 가까운 곳에 있는 피트니스 부트 캠프의 일원이 되고 싶어질 것이다. 당신은 단지 신체적인 건강 기법을 발견하는 것이 아니라, 식이요법도 알게 될 것이다. 당신도 마찬가지로 다른 것에 대해 알아낼 수 있을 것이다. 운동 후 회복하기 위해 섭취해야 할 보충제들 만약 여러분이 열심히 운동하기를 원하지 않는다면, 이런 피트니스 프로그램은 여러분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몸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릴 준비가 되어 있다면, 오늘 세션에 참여하라.기둥 1: 마음의 상태 이 기둥을 활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들이 있다.

그러므로 태도는 믿음이다. 둘 다 같은 그룹에 있다.

여러분이 믿는 것과 건강은 여러분이 취할 행동의 종류와 관련하여 필수적이다. 만약 여러분이 건강 사고방식을 가지기를 원한다면 그것을 대표한다고 믿으면서 시작하라. 그러면 여러분은 건강을 가질 것이다.마음가짐 훈련이 육체적 건강을 위해 집중하는 한 가지 방법. 최면술은 잠재의식 쇼와 일상을 바꾸는 것을 돕는다. 내가 내 책 “Mind Your Own Fatic”에 수록된 수많은 방법들이 있다.

기둥 4: 수면 많은 현재의 연구들은 실제로 수면이 우리의 뇌에 얼마나 많은 양의 수면이 있는지 증명했다.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이것을 직관적으로 알고 있었다. 수면이 없을 때 최적의 건강은 가질 수 없다. 그것은 사고방식에 영향을 준다(필라 1) 그리고 이것은 신체적인 피트니스에 미끄러운 경사를 만든다. 영감은 우리의 뇌에 얼마나 많은 수면을 가지고 있는지를 보여준다. 그리고 이것은 신체적인 건강에서 미끄러운 경사를 가라앉힌다. 간단한 탄수화물에 대한 운동 갈망은 증가할 것이다. 그리고 다른 기둥을 읽음으로써, 그것들이 완전히 채워지지 않았을 때 어떤 일이 일어날지 알고 있다.

매일 7시간에서 9시간 정도 잠을 자라. 밤에 잠을 적게 자면 낮잠을 더하라. 장벽이 나타나도 운동 계획과 건강한 식사를 지킬 수 있다고 믿는가? 아마도 당신은 지나친 활동으로 인해 체력강좌를 그만둘 것이라고 느낄지도 모른다; 어떤 것이 끊임없이 나타난다. 피트니스 코칭은 당신이 당신의 체력목표를 향해 일할 수 있도록 이러한 문제들을 극복하는 방법을 개발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체력단련 계획을 수용하고 규칙적인 운동 계획을 짜라 당신은 그렇게 하는 동안 개별 체력단련사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것은 가장 중요한 체력단련 요령들 중 하나이다 만약 당신이 체계적인 체력단련 규칙이나 전략을 따른다면, 당신의 체력단련 목표에서 성공할 수 있는 기회가 의미심장해진다오늘날에는 조절 가능한 피트니스 전략도 온라인에서 제공되고 있다.

이것의 사실 때문에, 다양한 방법으로부터 이 장애물을 바라보도록 하자. 어떻게 자신의 성격에 맞기도 하고 맞는 삶의 방식을 발전시킬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