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소는 근육의 이완과 이완을 돕고 마찬가지로 감염이나 질병에 걸릴 수 있는 세균과 같이 체내에 있을 것으로 예상되지 않는 것들로부터 시스템을 청소하는데 도움을 준다.

염소는 당신의 근육을 풀어주고, 또한 마찬가지로 당신을 아프게 할 수 있는 감염이나 세균과 같이 몸에 있을 것으로 예상되지 않는 것들로부터 시스템을 청소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 미네랄은 당신의 몸을 위한 자연 정화제다. 소금, 다시마, 그리고 오래된 올리브에서 이 미네랄을 발견할 수 있다.

그것은 대중적인 진리였다.특정한 미네랄이 부족하면 특정 질병은 그 결과보다 더 많을 것이다. 당신의 몸이 충분한 철분을 얻지 못하면 빈혈로 끝날 것이다. 만약 당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코락쿠 신의 몸이 충분한 양의 요오드를 섭취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괴짜로 끝날 수 있다.

이상적인 것을 섭취하지 않거나 이상적인 것을 섭취하지 않으면 당신의 몸이 실제로 유지하기에 적절한 미네랄을 섭취하지 못하게 될 수 있다.

너는 건강하다그렇다면 알코올 음료를 많이 섭취할 경우 알코올은 몸에 해로운 화학 물질의 흡수를 증가시키는 효과가 있다 알코올 음료수를 마실 때 이것과 마찬가지로 숙취 Zinc의 영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은 면역 체계가 침입 감염과 싸우기 위해 높은 수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또한 상처의 회복을 돕는다. 적절한 맛과 냄새를 맡으려면 아연이 필요하다. 콩, 견과류, 통곡물과 함께 해산물, 가금류, 붉은 고기를 먹음으로써 필요한 양을 섭취하는 것은 간단하다.꾸준한 모발발육을 지탱하는 것으로 알려진 최초의 미네랄은 칼슘. 모발이 튼튼해지고 두피를 통해 계속 이동하게 해준다. 생선, 유제품, 효모, 견과류, 두부, 콩에서 칼슘이 발견된다. 칼슘은 마그네슘을 취급한다.

칼슘이 함유된 식품을 마그네슘과 결합하면 훨씬 더 좋은 모발을 갖게 된다. 성장 마그네슘이 높은 몇몇 흔한 음식들은 견과류, 곡물, 생선 코락쿠 , 콩, 그리고 녹색 채소가 있다.

수용성 비타민은 매일 몸 밖으로 빨개질 것이므로 매일 섭취해야 한다 피망, 감귤류 과일, 브로콜리, 콜리플라워, 당근, 고구마, 시금치, 상추, 사과와 같은 음식을 섭취하라 매일 A인분은 100그램(35온스)과 관련이 있어야 하며 매일 3인분을 섭취해야 한다다양한 종류의 녹색과 과일을 만드는 것. 녹색 스무디는 이것을 달성하기 위한 실용적인 방법이지만 필수적이지는 않다.못생긴 사실은 미네랄이 바다소금과 다른 해채에서 줄무늬가 나온다는 것이다. 종종, 인공 비타민과 미네랄은 보충제에 기여하고 건강식품인 일반/합성 비타민과 미네랄은 면역체계가 전투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처럼 저렴하다.g 침입 감염 마찬가지로 상처가 아물도록 돕다 효과적인 맛과 냄새를 위해 아연이 필요하다 콩, 견과류, 통곡물과 함께 해산물, 가금류, 붉은 고기를 섭취함으로써 필요한 양을 섭취하는 것은 간단하다 가장 필수적이거나 인기 있는 비타민 중 일부는 우유에서 발견되고 우리의 뼈에 필수적인 비타민 D이다. 당근에서 발견되고 우리의 시력에 탁월한 비타민 C는 오렌지에서 발견되고 비타민 B는 우리의 몸이 작은 상처로부터 치유하는 것을 돕는다. 그리고 잎이 무성한 녹색 야채에서 발견되는 비타민 B는 당신의 몸이 단백질과 에너지를 생산하도록 돕는다. 그래서 만약 우리가 아프다면, 나는 우리가 조엘 월락 박사가 20년 동안 투자한 건강상의 문제를 일으키는 원인을 살펴보아야 할 때라고 믿는다.왜 개인이 자연적인 원인으로 죽는지 알아내기 위해 동물과 인간에 대한 부검을 하고 있다.

그의 발견은 단지 상당한 것이 아니라, 노벨상 후보로 지명된 의사였던 조엘 왈라크 박사는 자연적인 원인에 의해 죽는 모든 사람들이 사실 광물 부족으로 죽었다는 것을 발견했다.여러분의 몸은 미네랄을 만들 수 없기 때문에 어떤 면에서는 여러분의 미네랄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바다소금을 활용하는 것은 여러분이 이 요구 조건을 충족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하나의 도구일 뿐이다 그리고 천연소금의 활용은 인간의 역사만큼이나 오래되었다 소금을 사용하는 것은 아주 귀중한 코로 여겨졌기 때문에 먼 옛날에는 심지어 중요한 교환원이었다mmodityIron은 당신을 강하고 활기차게 하고 피곤하지 않게 하는 강한 혈액에 필요하다. 혈액 속에 철분이 없으면 충분한 산소가 세포에 공급되지 않는다. 탈진, 빈혈, 면역력 저하 등을 초래할 수 있다.

철은 붉은 고기, 달걀, 콩, 건포도, 감자, 밀, 녹색 야채에서 발견된다.끔찍한 현실은 미네랄은 바다 소금과 다른 채소로부터 줄무늬가 있다는 것이다. 종종, 인간이 만든 인공 미네랄과 비타민이 보충제에 기여하고 건강 식품인 제네릭/합성 비타민과 미네랄은 일반적인 약물과 마찬가지로 만들기 경제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