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첫 번째 설정을 완료하면 두 번째 설정과 세 번째 설정 작업이 훨씬 쉬워질 것이다.

당신이 실제로 첫 번째 설정을 끝냈을 때, 두번째는 훨씬 더 쉬워질 것이다. 계속 가서 그 제국을 건설하면 당신은 이 모든 흐름에서 돈이 흘러들어올 것이다. 우리가 의약품을 토론할 때, 당신은 한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안전사이트 가지 설정을 만들 수 있고, 건강 제품을 만들고, 그 다음엔 여성들을 위한 1초를 만들 수 있다.

건강, 뷰티 아이템 등 3위청중 알기: – 구매자가 있는 곳에 돈이 있다 당신은 당신의 청중을 이해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당신의 청중은 당신의 제휴 상품을 살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그들은 신용/직불 카드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것을 깨닫는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청중의 나이와 성별을 알아야 한다제휴사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어려울 필요가 없다. 지속성을 필요로 하며, 조직을 효과적으로 만들고 싶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제휴 마케팅은 정말로 기본이다. 진정으로 필요한 것은 자신의 웹사이트, 이메일 자동 응답 안전사이트 기, 자료뿐이며 – 그리고 사람들에게 속지 않는 것이 좋다.o는 당신에게 달리 통지할 것이다.당신은 판매 수수료에 대해 제휴사에 따라 다른 방식으로 지불될 것이다. 제휴사는 당신에게 거래를 이메일로 보낼 것이고 당신은 통상적인 급료처럼 돈을 벌 것이다.세 번째 요인은, 간과한다면, 제휴 마케팅에 대한 우수한 행운은 당신의 아이템을 출시하기 위해 가장 많은 돈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것이다. 당신은 추가 비용이 필요하며,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의 귀중한 시간을 필요로 한다(나에게는 많은 가치가 있다, 나는 그것이 당신에게도 마찬가지라고 믿는다). 제휴 마케팅을 활용함으로써, 당신은 홍보에 있어서 위험을 무릅쓰지 않는다.만약 그녀의 개별적인 아이템을 개발하기 위해 타임 & 머니를 모두 투입하고 그 후에 그것을 홍보하기 위해 다시 한번 타임 & 머니를 투입한다면, 모든 노력이 절대적으로 싫거나 좋지 않은 판매를 제공하게 되더라도, 당신은 그 위협을 감수하고 싶으십니까?제휴 마케팅은 제휴사를 통한 마케팅을 함축하고 있다.

당신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당신의 제휴사는 모든 마케팅 업무를 한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오직 당신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제휴사를 발견하는 것이다. 그러나 제휴사는 당신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어떤 요소를 가지고 있는가?